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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기록카드
회사/기관에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이력을 담은 행정 문서
구성 항목
일반적으로 인사기록카드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성명/부서/직위
2. 입사일/퇴사일
3. 결혼관계/가족사항
4. 학력/자격사항/경력사항
5. 주소/이메일 등의 기타 정보
문서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1
도움말
1. 인사기록카는 소속된 직원의 인사내용을 담은 문서로 신규채용 및 승진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2. 이 문서는 인사관리를 효율적으로 인력을 운영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3. 최초 기록 후에 조직에서 규정하는 기간 동안 보관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4. 기록된 문서를 통해서 인력의 승진-부서이동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인사기록카드를 작성한 다음 수정해야 할 필요성이 생긴다면-관련된 증명서류를 구비되어야 합니다.
2. 문서 수정을 위해서 증빙문서가 있다면 인사담장자에게 변경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3. 성명, 부서, 입사일, 퇴사일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되어 회사에 맞게 항목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4. 관련 문서로는 인사기록표, 인사대장 등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인사기록카드 양식을 컴퓨터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 : 한글
종류 : 1가지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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