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내 대출 한눈에 - 내가 받은 대출내역 통합조회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촬영한 사진을 올리는 과정에서 사진 보정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게시한 다음에는 사진 수정 및 보정을 할 수 없고 태그, 게시 글 내용 등 일부에 한하여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게시한 이미지의 수정 및 보정을 원한다면 게시글의 삭제 후 다시 올려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 올리기


    1. 인스타그램앱을 실행합니다. 하단의 +를 눌러줍니다. 



    2. 사진 및 동영상 공유 단계로 이동하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음을 눌러줍니다. 



    3. 사진 및 동영상 선택 단계로 이동하면 게시할 이미지 및 영상을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4. 사진을 선택했다면 보정 단계로 이동합니다. 필터 및 수정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로 편집을 진행합니다. 편집이 완료되면 상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서 사진 업로드 작업을 계속 진행합니다.



    5. 새 게시물 정보 입력 단계로 이동하면- 사진에 대한 설정, 공유할 사람, 위치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공유를 눌러주면 사진 업로드가 완료됩니다.






    게시글 수정


    1. 업로드한 사진을 보정 및 편집 할 수 없으며-사진에 대한 정보인 위치, 사람 태크, 사진에 대한 설명 정도만 수정 할 수 있습니다. 



    2. 사진에 대한 정보라도 수정하고 싶다면 게시물의 옵션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다음 메뉴가 나타나면 수정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보 수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위치 추가, 텍스트 추가, 사람 태그 등을 추가 및 수정을 하고 완료를 누르면 사진 수정이 완료됩니다.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