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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접수대장


    구매한 상품의 AS를 요청하는 고객의 명단과 접수 내용을 기록하는 문서


    구성 항목


    일반적으로 현금수령증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접수일

    2. 고객정보-성함/연락처 등

    3. AS시작일

    4. 처리내용

    5. 인도일


    문서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1


    AS 접수대장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


    AS는 제품을 판매한 후에 제공하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즉 제품에 문제가 발생 했을 경우 AS를 요청하게 됩니다. AS접수는 고객정보/요청내용을 구체적으로 기록하면 빠른 시간 안에 고객에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꼼꼼하게 접수대장을 기록하여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주의사항


    1.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 항목을 모두 작성합니다.

    2. AS요청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록합니다.

    3. 접수는 시간순서로 기록합니다.

    4. 작업을 본사에서 처리 할 것인지-외부 업체에 부탁할 것인지 구분합니다.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AS 접수대장 양식을 컴퓨터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 : 한글

    종류 : 1가지 종류


    AS접수대장+한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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