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내 대출 한눈에 - 내가 받은 대출내역 통합조회

    거래명세표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간에 주고 받은 거래내역을 증명하기 위한 문서


    구성 항목


    일반적으로 거래명세표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거래내역(품명, 일자, 수량, 단가)

    2. 발주처/인도장소

    3. 공급자 정보

    4. 거래처 정보

    5. 합계 및 비고


    문서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1


    도움말


    1. 세금계산서에는 기록하기 힘든 내용 거래내역을 구체적으로 기록하여 내부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2. 거래명세표는 거래처와의 거래를 진행했음을 증빙하기 위한 자료로 세금계산서처럼 법적인 효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3. 거래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확인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물품을 받는 수령자는 실제 물품과 명세표 내역 동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1. 거래처와 거래내역을 증빙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문서로, 물품을 공급받는자는 내역서와 실제 인도된 상품과 수량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절차를 가져야 합니다.

    2. 문서에는 품목, 단가, 공급자 정보, 공급받는자 정보 등이 오류 없이 기록되어야 합니다. 

    3. 세금계산서는 법적인 효력을 가지지만-거래명세표는 참고용으로만 사용됩니다. 

    4.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거래명세표 양식을 컴퓨터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 : 한글+엑셀

    종류 : 1종


    거래명세표+엑셀.xlsx

    거래명세표+한글.hwp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