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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래처 미수금관리대장


    거래처에 상품을 공급한 다음 지불받지 못한 상품/서비스 대금을 내역을 기록한 문서


    구성 항목


    일반적으로 거래처 미수금관리대장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거래처 상호명

    2. 미수금 발생 품목/금액/일자

    3. 수금일자

    4. 미수금 잔액

    5. 기타 메모


    문서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1


    도움말


    1. 미수금관리대장은 거래처에서 지불받지 못한 상품/서비스 대금을 기록하여 관리가 용이하도록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2. 이 문서를 활용하면 거래처에서 발생한 미수금 내역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3. 문서에는 미수금 연체내역과 수금일자를 기록하면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4. 이 내역을 확인하면 회사에 도움이 되는 업체과 그렇지 않은 업체를 구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의사항


    1. 미수금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거래처, 미수금 내역을 오류없이 기록합니다. 

    2. 미수금관리대장은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3.미수금 연체에 대한 연체료가 있다면 그 내역도 포함하여 기록합니다.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거래처 미수금관리대장 양식을 컴퓨터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 : 한글+엑셀

    종류 : 1가지 종류


    거래처별미수현황표+엑셀.xlsx

    거래처별미수현황표+한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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