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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수보고서


    물품의 검수를 실시한 결과 내용 기록과 불량이 발견되었을 때-불량원인을 분석하여 기록하는 문서


    구성 항목


    일반적으로 거래처 검수보고서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검수한 물품 품명

    2. 계약일/납기일/검수일

    3. 모델명/규격/단위/수량

    4. 납품처/단가/금액/비고

    5. 검수자/시험자/인수자 확인


    문서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1


    도움말


    1. 검수보고서는 상품을 판매하기 전에 입고된 물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2. 검수를 수행한 다음 검수자가 그 결과를 기록하고-그 내용을 보관해야 합니다. 

    3. 물품 검수시 기준을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하여 불량률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 

    4. 불량이 발생시 그 원인을 조사하여-기록해야만 추후에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불량 발생시 - 그 원인을 조사하여 기록해야만 나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예방/대처 할 수 있습니다. 

    2. 검수하는 인력은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판단하여 보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3. 문제점은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파악해야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할 수 있습니다. 

    4. 검수자는 제품 판매 전에 상품이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것이므로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검수보고서 양식을 컴퓨터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 : 한글

    종류 : 1가지 종류


    검수보고서+양식.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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