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 중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구분할 수 있다면 제어판의 프로그램 및 기능을 통해서 제거하여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에 설치한 프로그램 정보를 알지 못한다면 Absolute Uninstaller와 구라제거기 같은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 Absolute Uninstaller는 소프트웨어 전문 삭제 프로그램이고, 구라제거기는 보안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필요없는 프로그램 삭제하는 방법

     

    Absolute Uninstaller는 오른쪽 사이드바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왼쪽 메뉴에서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에는 최근에 설치된 프로그램이 표시되며 사용자가 일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했거나 모르는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있다면 클릭하여 체크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큰 프로그램 : 왼쪽 메뉴에서 '큰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프로그램 용량이 큰 순서로 소프트웨어가 표시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선택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거의 사용되지 않는 프로그램 : 왼쪽 메뉴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컴퓨터에서는 설치되어 있지만 사용하고 있는 않은 소프트웨어가 표시됩니다. 내용을 확인할 수 필요 없는 항목을 모두 체크한 후 일과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는 은행, 증권사, 관공서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지 않는 보안프로그램을 찾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teus.me/835

     

    구라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6.33 업데이트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

    teus.me

     

     

     

    홈페이지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합니다.

     

     

     

     

    윈도우 PC 보호 창이 열리면 '추가 정보'를 클릭한 후 '실행'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자동으로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사용자에게 표시합니다. 목록에서 삭제할 항목을 선택한 후 제거 단추를 클릭하거나 모두 제거 단추를 클릭하여 일괄삭제할 수 있습니다.

     

    * 보안 프로그램은 특정 사이트에서만 사용되므로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추후 보안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게 되면 재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