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컴퓨터를 포맷했다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멀티미디어, 랜 카드 등 내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장치의 드라이버 설치해야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장치 드라이버는 제조사 홈페이지, 3DP CHIP 또는 EasyDrv와 같은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3DP CHIP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아래 첨부되어 있는 파일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3DP CHIP 홈페이지 바로가기 

    3DP_Chip_v2206.exe
    7.75MB

     

     

    3DP CHIP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시작되면 내컴퓨터의 장치를 스캔하여 관련 드라이버 정보를 표시합니다. 

     

     

     

     

    각 드라이버 정보를 클릭하면 인터넷 창이 열리면서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윈도우 비트에 맞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 윈도우 비트 : 윈도우 설정 → 시스템 → 정보의 시스템 종류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Drive Booster

    윈도우 설치와 동시에 드라이버가 설치되었다면 Drive Booster 프로그램으로 통해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버전에는 한번에 하나의 드라이버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Drive Booster는 오른쪽 사이드바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Drive Booster를 실행한 후 왼쪽 메뉴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드라이버 목록이 표시되면 각 항목의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유료버전만 여러 개의 드라이버를 한번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설치 알림' 창이 열리면 '확인' 단추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