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ActivityView는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기록을 검색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앱을 실행하면 사용자의 사용기록을 시간 순서대로 표시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기록 보기

     

    LastActivityView는 무설치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후 LastActivityView.exe 파일을 더블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기록을 스캔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순서대로 표시합니다.

     

     

     

     

    실행 파일명을 알고 있다면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사용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단에 있는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찾기 창이 열립니다. 

     

     

     

     

     

    다운로드 

     

    아래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LastActivityView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압축되어 있으므로 압축 프로그램을 통해서 해제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걱정된다면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표시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astactivityview.zip
    0.08MB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nirsoft.net/utils/computer_activity_view.html

     

     

     

     

    Glary Disk Cleaner

     

    Glary Disk Cleaner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록, 캐시, 임시파일 등을 검색하여 정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저장공간이 부족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Glary Disk Cleaner 다운로드 :  https://download.glarysoft.com/dcsetup.exe

     

     

     

     

    Glary Disk Cleaner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기록, 캐시, 임시파일 등 검색하여 표시됩니다. 검색된 파일은 왼쪽 항목 별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세부내역(검색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클릭하여 체크한 후 '정리 시작' 단추를 클릭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