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알뜰폰 요금제는 통신 3사(SKT, KT, LG U+) 외의 MVNO 사업자들이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망을 대여해서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통신 3사(SKT, KT, LG U+)의 동일한 품질의 통화*데이터를 50% 이상 저렴한 통신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로우모바일, 세븐모바일 등 알뜰폰 업체에서 제공하는 새 휴대폰, 중고, 리퍼브 등을 구매하여 가입하는 경우에는 기존의 통신 3사(SKT, KT, LG U+)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과 동일하며, 가입조건(단말할인, 요금할인)과 제휴카드 할인으로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요금제 가입하는 방법

     

    유심 사용자가 직접 모바일(새 휴대폰:자급제, 종고 핸드폰)을 구매하여 유심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통신 3사(SKT, KT, LG U+)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자급제 핸드폰 구매 : 쿠팡, 11번가, G마켓,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쇼피몰을 통해서 새 휴대폰(공기계)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중고폰 구매 : 가족*친구가 휴대폰을 교체하고 사용하지 않는 단말기나 당근마켓 등에서 구매한 중고폰 등 구매 후 유심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EI 정보를 조회하여 분실*도난폰 확인 필요 (https://www.imei.kr/)

     

     

     

    ▶유심 요금제 알뜰폰 업체 선택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40개 이상의 업체가 있으며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사용자에게 적합한 서비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합니다. * 헬로 모바일, 세븐 모바일, KT M 모바일 등

     

    알뜰폰 통신사*가입자 순위

    알뜰폰은 통신 3사(SKT, KT, LG U+) 외의 MVNO 사업자들이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망을 대여해서 저렴한 통신요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40개 이상의

    likeit0001.tistory.com

     

     

    유심 요금제 선택

     

    알뜰폰 업체를 선택했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제공하고 있는 유심 요금제 중 음성 통화량*데이터 용량*사은품 등을 고려허요 적합한 요금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가입 신청서 작성

     

    가입 신청을 온라인*유선(운영시간 : 9시 ~ 6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접수하는 경우에는 선택한 유심 요금제의 가입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조검 선택 단계로 이동하면 가입유(번호이동, 신규가입), 배송방법(택배, 편의점 외)를 선택한 후 온라인 신청을 클릭합니다. * 운영시간 : 9시 ~ 6시에서는 유선으로 가입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인증서, 신용카드 등으로 본인인증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유심 장착

     

    신청서 작성이 완료되면 택배(당일 배송) 또는 편의점 구매 등을 통해서 수령한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면 개통이 완료됩니다.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