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알뜰폰 허브는 알뜨폰 요금제를 비교*검색하여 사용자가 사용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로 회원가입 없이 접속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알뜰폰 허브로 검색된 요금제 중에는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요금을 할인해주는 것이 많으므로 내용을 주의깊게 읽어야 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는 방법

     

    알뜰폰 허브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단 메뉴 중 맞춤요금제를 선택합니다.

     

    알뜰폰 허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mvnohub.kr/user/index.do

     

     

     

    맞춤 요금제 두 개의 옵션이 표시되면 요금제를 클릭합니다. 맞춤 요금제 찾기 화면으로 이동하면 데이터량, 음성량, 문자량, 납부요금, 통신사 등 검색 조건을 설정한 후 하단의 검색 단추를 클릭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사용자가 설정한 조건에 맞는 요금제가 표시됩니다. 

     

     

     

     

    각 요금제의 구매를 클릭하면 해당 요금제의 이용조건, 혜택, 추가비용이 표시됩니다. * 이벤트로 진행되는 요금제는 안내에 표시되는 ㅇ개월만큼만 요금이 할인되고, 그 후에는 원래 가격으로 되돌아 가므로 주의깊게 읽어보아야 합니다. 

     

     

     

    가입조건, 혜택 등을 확인한 후 알뜰폰 허브를 통해서 가입하거나 직접 해당 알뜰폰 업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알뜰폰 통신사*가입자 순위

    알뜰폰은 통신 3사(SKT, KT, LG U+) 외의 MVNO 사업자들이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망을 대여해서 저렴한 통신요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40개 이상의

    likeit0001.tistory.com

     

    알뜰폰 유심 요금제 가입하는 방법

    알뜰폰 요금제는 통신 3사(SKT, KT, LG U+) 외의 MVNO 사업자들이 통신 3사(SKT, KT, LG U+) 통신망을 대여해서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통신 3사(SKT, KT, LG U+)의 동일한 품질의 통화*데이터를 50% 이상 저렴한

    likeit0001.tistory.com

     


         추천 글
      *  내 보험 한눈에 - 내가 가입한 보험 전체조회
      *  차보험 찾아줌 - 자동차 보험가입내역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